집에서 만든 태양광 패널이 저렴한 발전의 문을 열다

은 주거용 및 상업용 응용 분야에서 전기를 생성하고 공급하는 대형 광전지 시스템의 구성 요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태양광 패널은 제한된 양의 전력만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설치에는 여러 개의 태양광 패널이 포함됩니다. 이를 광발전 어레이라고 하며 광발전 설비에는 일반적으로 태양광 패널 어레이, 배터리, 인버터 및 상호 연결 배선이 포함됩니다 전기차충전사업.

태양광 패널은 태양광의 도움으로 광기전 효과를 통해 전기를 생산합니다. 빛이 실리콘과 같은 반도체에 흡수되면 물질 내의 전자가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이렇게 증가된 에너지로 인해 전자가 물질 내에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러나 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여 전류를 생성하려면 전하 캐리어가 있어야 합니다. 전하 캐리어는 반도체를 도핑하여 생성되는데, 이는 재료의 전기적 특성을 변경하기 위해 소량의 불순물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양전지는 온도가 높을수록 효율이 떨어지므로 패널의 열을 최소화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온도를 낮추기 위한 설계 기능을 통합한 태양광 패널 모듈은 거의 없지만 설치자는 이러한 패널 뒤에 통풍이 잘 되도록 노력합니다. 실리콘은 4개의 원자가 전자를 가진 원소입니다. 이는 실리콘 원자가 다른 실리콘 원자와 결합할 때 4개의 전자를 모두 공유하여 원자가 껍질을 완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리콘 도핑에는 3개의 원자가 전자를 가진 물질 또는 5개의 원자가 전자를 가진 물질을 소량 추가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소량의 알루미늄을 추가하면 3개의 원자가 전자를 가진 원자와 알루미늄과 실리콘의 공유 결합이 ‘정공’을 생성합니다. ‘정공’은 실리콘에 결합된 불순물이 없었다면 일반적으로 전자가 있었을 곳에 전자가 없는 것을 말하며, 이로 인해 포지티브형 실리콘 반도체가 생성됩니다. 안티몬과 같이 5개의 원자가 전자를 갖는 원자를 소량 추가하면 반대 효과가 발생합니다. 안티몬이 다른 실리콘 원자에 결합되면 안티몬에 느슨하게 결합된 추가 전자가 생겨 음형 실리콘 반도체가 됩니다. 두 유형의 반도체에 전압을 가하면 전류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태양 광 패널 모듈은 포지티브형 실리콘 층과 네거티브형 실리콘 층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빛이 흡수되고 네거티브형 층의 전자의 에너지가 증가하면 전자는 네거티브형 층에서 포지티브형 층의 ‘정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전류를 통해 태양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