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골 전통 음식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벵골에서 발견되는 식품의 다양성과 성격은 인도에서도 독특합니다. 비옥한 토양과 함께 지역 재료, 큰 강 시스템, 습도 및 열의 가용성으로 인해 벵골에서는 독특한 요리 전통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몇 시간의 독창성과 노력이 필요한 많은 품목으로 구성된 여유로운 식사는 벵골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4가지 요리든 40가지 요리든, 벵골에서 식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독특한 맛을 즐기기 위해 약간의 밥과 함께 각 요리를 따로 먹는 것입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전통적인 벵골 식사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서벵골은 Maach(물고기)와 쌀의 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생선은 대부분의 전통 벵골 음식의 메인 코스로 매일 준비됩니다.
벵골 생선 요리에는 Chitor Maacher, Pabda 생선 매운 카레, Rui maacher kalia, bagda chingri, shorshe chingri 등이 있습니다. 도이 마아흐(요구르트에 넣어 조리한 생선), 마허파투리(MaacherPaturi), 찐 생선 등 다양한 종류의 생선 준비가 있습니다.
일반 백미는 모든 벵골 요리의 주요 반주입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쌀 요리가 만들어집니다. 폴라오는 전통적으로 벵골 방식으로 느린 불로 조리한 양고기(카샤 망쇼)와 함께 조리됩니다. 또 다른 쌀 요리는 쌀과 렌즈콩을 함께 섞어 조리되는 키추리입니다. ‘판타밧’으로 널리 알려진 쌀은 시골 지역에서 매우 흔한 아침 식사 형태입니다.
벵골 전통 음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코스별 점심은 야채, 달 등의 항목과 고기나 생선과 같은 일부 비채식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식사는 숙토(sukto)라는 야채와 허브로 시작하고 이어서 시금치와 같은 잎채소로 시작됩니다. 약재로서의 가치가 높은 석토는 각종 나물을 간단하게 튀기는 요리, 찐 감자에 쓴맛이 나는 야채를 찐 요리 등이 있다. 토르카리(torkari)라고 알려진 야채로 만든 요리는 네그가 아닌 재료와 함께 조리됩니다.
그런 다음 무슈르 달(Mushur dal), 아르하르 달(arhar dal), 머그 달(Mug dal)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달이 나오고, 시작 바자(Bhaja), 아알루 바자(Aaloo Bhaja), 포톨 바자(Potol Bhaja)와 같은 튀긴 야채가 곁들여집니다. 때로는 잘게 썬 양파를 곁들인 이 야채에 베산을 코팅하여 ‘텔레 바자’라고 알려진 튀김을 만듭니다. 달과 함께 제공되는 다른 요리로는 포스토 보라(양귀비씨 페이스트 튀김), 마허 디머 보라(특히 카틀라와 루히의 생선 알을 다른 재료와 함께 튀김)가 있습니다.
다음 코스는 jhol(가벼운 스튜), jhal(매운맛과 매운맛), kalia(풍부한 그레이비 준비) 및 korma(달콤한 형태)로 구분될 수 있는 하나 이상의 비채식 메뉴입니다. 가장 유명한 벵골 생선 요리로는illish maacher paturi,illish maachbhapa,kochi pather jhol,chingri maacher muitha 등이 있습니다. 또한 kosha mangsho, Kochi 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