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Instagram 사진을 인쇄하는 단계

 

Instagram은 최고의 장거리 비공식 커뮤니케이션 사진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응용 프로그램과 침대 옆 탁자에 사진이 필요한 상황을 상상해보세요. 비즈니스 초점의 필요성을 확인하고 Instagram 사진 인쇄에 대한 응답을 제시한 몇 개의 협회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관대한 세상에서 Instagram 사진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이점이 있는 곳에는 그것을 달성하려는 열성적인 개인으로서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메이드카페.
사진
사진
다음은 Instagram 사진을 휴대전화에서 자신의 장점을 축소한 협회의 손에 가져갈 수 있는 세 가지 멋진 방법입니다.
Printstagram: 이것은 모든 Instagram 관련 제품 중에서 가장 견고합니다. Prinstagram은 진행된 인쇄물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협회 격언은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인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애플리케이션 이면의 두뇌는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Instagram은 깜박이는 순간에 꿈같은 아이폰 사진을 만드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채널은 매력을 너무 잘 발휘하여 거의 모든 사진이 장신구를 닮은 것으로 드러납니다. 이러한 만남을 지속적으로 포착하는 것은 Instagram 사진을 지속적인 중심으로 인쇄하기 위한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기본일 수 있습니다.
Postalpix – 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각각 30센트에 인스타그램 라이브러리에서 4인치 정사각형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전송, 무광택 마감, 유능한 품질 결정, 다양한 쇼핑의 정착이 인스타그램 인화의 첫 번째 목적지입니다. 그들은 딱 맞는 정사각형 4인치 목재 하우징을 많이 제공합니다.
Canvaspop – 분할된 사진은 집에서 프레젠테이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인쇄 전용으로 $30 및 $60의 임시 비용을 들여 고해상도 12인치 정사각형 또는 20인치 정사각형 증강 캔버스 인쇄를 만드세요. 기발한 구분선을 위한 다양한 캔버스를 구입하세요.
광고스팟 – 그동안 쌓인 사진을 보지 못하셨나요? 프로모션 장소는 오늘날 Instagram으로 사진을 제공하는 구식 기술이라는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을 다시 가져옵니다. 20페이지 분량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담긴 소프트커버 책은 11달러이고, 하드커버는 22달러입니다.
Postagram –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들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방법인 Postagram은 팝아웃 Instagram 사진과 메시지가 포함된 엽서를 친구들에게 각각 1달러에 보냅니다. 생일 e카드를 위한 현명한 선택!
Instagoodies – 가장 소중한 Instagram 사진을 담은 1인치 스티커 책을 인쇄하세요. 기계 화면, 휴대폰 케이스, 지갑에 스티커를 부착하여 빠른 행복감을 느껴보세요.
인스타그램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