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회사를 개인 유한 회사로 전환합니까?

Coimbatore에 개인 유한회사 등록 – Corpstore
Coimbatore에 개인 유한회사 등록 – Corpstore
Coimbatore에 개인 유한 회사 등록 Corpstore Business Solution에서 개인 유한 회사를 설립하려면 두 명의 회원만 필요합니다.
1. 합작회사를 민간유한회사 또는 공개유한회사로 전환하기 전. 그들은 다음 요소에 따라 변환을 결정합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a) 합작회사가 전환될 회사인지 여부. 이는 비공개 유한회사 또는 공개 유한회사를 형성하게 됩니다.
(b) 파트너십 회사가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여 회사로 전환되고, 설립된 후 기존 파트너십 관계의 파트너로 인정될 것인지 여부.
(c) 1961년 소득세법에 따른 세금 공제.
2. 새로운 사업체를 형성하여 파트너십 사업을 회사로 전환하려는 경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 귀하의 파트너십 회사의 모든 파트너를 협회 노트의 가입자로 만드십시오. 새로운 관심사의 주주들만 있습니다.
(b)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회사를 기존 파트너십 관계의 파트너 중 하나로 인정합니다.
3. 새로운 사업체를 설립하려면 회사법 2013의 섹션 (7)에 명시된 절차를 따르십시오.
4. 회사의 모든 파트너를 구성하여 제휴회사를 사업자로 전환하는 경우. 협회 각서의 유일한 가입자입니다. 전환 대상으로 지정된 회사의 유일한 주주입니다. 파트너십 회사의 모든 기존 파트너는 새로 등록된 회사의 협회 문서에만 가입해야 하며 다른 사람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5. 새로운 사업체가 공개 유한 회사로 등록되는 경우 이를 확인하십시오. 회사의 파트너인 유일한 가입자는 7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새로운 사업체가 개인 유한 회사로 등록되는 경우 이를 확인하십시오. 회사의 파트너인 유일한 가입자는 2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6. 관리 각서의 개체 조항에 명시하십시오. 신규 등록 회사에는 특정 조항이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관심사가 사업을 획득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파트너십 게시자의 자산과 부채가 전환되었습니다.
7. 새로 등록된 회사의 협회의 목적에 명시하십시오.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을 채택하는 이사의 권한. 이는 사업 승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십 출판사의 자산과 부채도 갖습니다.
8. 새로 등록된 회사의 협회 목적물. 이를 통해 게시자의 주식을 모든 구독자에게 발행하고 할당합니다. 그들은 할당을 대신하여 파트너십 회사의 파트너가 회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