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건강한 태국 요리는 거부할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향신료와 신선한 재료가 태국 음식을 훌륭한 선택으로 만들어줍니다. 건강에 좋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태국 요리에는 야채, 고기, 다양한 허브와 향신료가 훌륭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모든 요리와 마찬가지로 풍부한 요리와 건강하고 가벼운 요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외식할 때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다면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특히 태국 음식의 경우 어떻게 주문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근처에 있는 훌륭한 태국 레스토랑으로는 Spice Thai NYC, The Avada Thai, Pure Thai Cookhouse, Sripraphai, Pok Pok New York, Uncle Boons, Kitchen 79 및 Tao Downtown이 있습니다. 다음은 폭발적인 맛을 제공하고 칼로리를 조절하는 건강에 좋은 태국 요리입니다 노원구 술집.

솜 탐(Som Tam)
잘게 썬 그린 파파야와 토마토, 마늘 콩, 새우 고추, 땅콩, 때로는 당근을 섞어 만든 샐러드입니다. 마을의 거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매우 흔한 요리입니다. 이 샐러드에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으며 추가 재료는 가용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통 찹쌀과 함께 먹습니다.

똠얌 수프
레몬그라스, 라임, 양강근, 생강의 풍미가 가득한 요리인 이 수프는 건강에 매우 좋고 만들기도 쉽습니다. 단백질을 더 풍부하게 만들고 싶다면 닭고기나 새우를 추가하세요.

여름 롤
이 롤은 일반적인 튀긴 롤보다 건강에 좋습니다. 여름 롤은 데친 야채 쌀국수, 새우, 닭고기로 만들고 민트, 고수, 타이 바질과 같은 다양한 허브로 맛을 냅니다.

팟타이(Pad Thai)
섬세한 쌀국수에 신선한 야채, 닭고기, 새우, 두부, 콩나물, 각종 향신료를 넣고 볶은 요리입니다. 야채를 추가로 주문하시면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사만 카레
땅콩과 코코넛 밀크를 사용해 풍부한 질감을 지닌 크리미하고 살짝 달콤한 카레입니다. 양파, 감자, 피망을 넣어 좀 더 화려하게 만들어보세요. 찐 야채와 밥과 잘 어울립니다. 뉴욕 최고의 태국 레스토랑인 Spice Thai에서 꼭 맛보세요.

Kaeng Liang
이것은 아마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태국 요리일 것입니다. 담쟁이덩굴, 호박, 스쿼시, 버섯, 샬롯, 호박, 아기 옥수수로 만든 이 수프에는 레몬그라스, 신선한 레몬 바질의 풍미가 가미되어 있습니다. 밝고 컬러풀한 이 제품은 겨울 저녁에 딱 맞는 선택입니다. 확실히 따뜻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균형과 다양성은 태국 음식의 주요 본질입니다. 이는 적절한 요소를 복잡하게 혼합하여 멋진 것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