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펫 청소에 관해 알아야 할 사항

이나 사무실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팔과 다리에 비용이 들 수도 있습니다. 카펫 교체에 돈을 쓰기 전에 카펫 청소 서비스에 투자하여 카펫을 전문적으로 청소하고 새 것처럼 보이도록 하세요.

전문적으로 카펫을 청소하는 데 드는 평균 카펫 청소 가격 유품정리:
평방미터당 R10.00 – R25.00

객실당 R120.00 – R300.00

시간당 R120.00 – R300.00

카펫을 자주 청소하는 것은 카펫이 생기 있고 새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비용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카펫 청소 서비스는 수년간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청소해야 하는 카펫 유형에 가장 적합한 특정 청소 제품을 사용하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전문 카펫 청소 서비스는 일반 청소, 냄새 제거는 물론 애완동물, 음식, 음료, 기름, 기름 및 물로 인한 손상까지 처리합니다.

카펫 청소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평방미터

카펫 청소 서비스 가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집이나 사무실의 크기입니다. 기본적으로 얼마나 많은 카펫 공간을 청소해야 하는지입니다. 객실이나 카펫이 깔린 공간이 많을수록 견적이 높아집니다.

부동산 레이아웃

쉽게 접근하고 청소할 수 있는 큰 사각형 영역은 시간이 더 적게 걸리며, 이는 카펫 청소 회사가 더 적은 노동력을 필요로 하므로 카펫 청소 가격이 더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좀 더 복잡한 공간의 경우,

계단

카펫이 깔린 계단을 청소하려면 더 많은 노동력, 시간, 전문 도구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모든 비용은 카펫 청소 서비스에서 청구해야 합니다.

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