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파우더 대량 구매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는 운동선수에게 스포츠 영양 보충제는 운동 능력을 미세 조정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보충제가 비싸다는 것은 사실이며, 예산에 맞춰 근육을 키우려고 한다면 가장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찾기 위해 약간의 비교 쇼핑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식욕억제

원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것은 값싼 할인 보충제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원료 성분은 MaxiRAW( http://www.maxiraw.com)와 같은 공급업체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재료를 직접 혼합하는 것을 좋아해야 하며 어떤 종류의 맛 향상도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간과 의향이 있다면 재료를 직접 혼합하여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선호하는 것이 무엇이든,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대체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 요법에 유청 단백질을 추가하면 근육의 탄력성과 크기가 크게 향상될 뿐만 아니라 운동 능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유청 단백질은 탈지분유보다 조금 더 많은 성분으로 구성된 소위 “서방성” 단백질 분말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그러나 유청 단백질은 여전히 ​​우유에서 추출되지만 훨씬 더 순수하고 품질이 좋습니다. 유청 단백질은 또한 근육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분지사슬 아미노산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단백질의 품질을 희생하여 비용을 절약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품질 유청 단백질은 저품질 보충제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단지 몇 파운드를 절약하기 위해 품질이 떨어지는 옵션을 선택할 가치가 없습니다. 더 나은 가격을 얻으면서도 원하는 결과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어떤 복용량과 비율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영양사와 상담하세요.

전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단백질 파우더와 기타 스포츠 영양 보충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에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효과적으로 근육과 성능을 키우고 싶다면 자신만의 셰이크를 혼합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