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네이드에 적합한 올리브 오일 선택하기

지 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식초와 마찬가지로 올리브 오일마다 맛과 품질이 다르므로 매리네이드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풍미가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 발사믹을 요구하는 레시피에 사과식초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올바른 올리브 오일을 선택하면 동일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노원구 맛집.

스테이크 마리네이드

붉은 고기는 강력한 올리브 오일과 잘 어울립니다. 이탈리아 품종은 여기에서 특히 매력적이며 일반적으로 함께 혼합되어 스테이크에 대한 훌륭한 풍미 프로필을 만드는 다양한 품종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매리네이드 중 하나이며 우리 집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측면 스테이크에 사용되지만 굽는 스테이크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를 몇 시간 동안만 재워두어도 괜찮지만, 질긴 부위는 하룻밤 동안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이크 약 1~2파운드

로버스트 올리브 오일 1/2컵

레몬 1개

중간 크기 마늘 4쪽

발사믹 식초 1/4컵

소금 2티스푼

신선한 갈은 후추 2티스푼

강력한 올리브 오일로 시작하세요. 이 레시피에는 여러 가지 강한 맛이 있으므로 그 맛을 견딜 수 있는 올리브 오일이 필요합니다.

고기가 더 질긴 경우 포크를 사용하여 고기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큰 플라스틱 지퍼백이나 세라믹 또는 유리 베이킹 접시에 올리브 오일을 붓습니다.

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즙을 짜서 봉지나 접시에 담습니다. 봉지를 사용하는 경우 짜낸 레몬 반쪽도 추가하세요. 베이킹 접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작은 조각으로 잘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늘 정향을 손이나 칼의 평평한 면으로 으깨고 껍질을 제거합니다. 가방이나 접시에 넣어두세요.

나머지 재료를 넣어주세요

매리네이드로 고기를 몇 분간 마사지하고 고기가 완전히 덮이도록 하세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