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과 노트북의 차이점

노트북은 수년간 사용되어 왔으며 휴대성과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 사용자들이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넷북이 등장합니다. 노트북보다 작고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사용자가 좋아합니다. 이번 글은 노트북과 넷북의 차이점에 관한 글입니다. 당신이 묻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용어가 잘 정의되어 있나요?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글쎄요,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누구에게 물어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제 말은 누군가에게는 웅덩이가 연못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경우에는 넷북은 넷북이고 노트북은 노트북이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북4.

2008년 초에는 노트북 컴퓨터가 휴대용 컴퓨터 시장을 장악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새로운 경쟁자인 넷북(기본적으로 노트북보다 더 작고 컴팩트한 버전)이 등장했습니다. 노트북과 넷북의 주요 차이점은 크기입니다. 랩톱은 일반적으로 둘 중 더 크고 휴대성이 떨어지는 버전입니다. 때로는 전원을 연결해야 할 수도 있지만(이는 끔찍한 단점입니다) 물론 랩톱은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하므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게임부터 웹사이트 디자인, 검색 및 단어로 에세이 작성과 같은 작은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노트북의 사양에 따라 일반적으로 이러한 모든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넷북은 노트북보다 작고 컴팩트한 버전이지만 불행하게도 전력 소모가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것들로 많은 것을 할 수 없으며, 컴퓨터의 기본 기능을 위해 무언가가 필요한 “대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휴대용 컴퓨터” 범주에는 몇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이 있습니다. 물론 노트북과 넷북이 있지만 노트북과 울트라모바일 PC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노트북과 넷북이라는 기본 사항을 고수할 것입니다.

그런데 노트북과 넷북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요한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각각을 인식하는 데 사용하는 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컴퓨터는 넷북보다 크기가 더 큽니다. 무게와 크기 면에서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더 큽니다. 일반적으로 랩톱은 그룹 중에서 더 비싸고 강력하며, 넷북은 실제로 전체 가족의 주 컴퓨터로 사용되지 않고 “사이드 컴퓨터”로 더 많이 사용됩니다. 나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데스크탑 PC를 갖고 있고, 아마도 모든 사람이 이동 중에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만의 개인 넷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넷북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