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이고 저렴한 임대 저장 공간 찾기

많은 조직과 조직이 오프사이트 보관 공간을 활용하여 물품을 보관하고 사무실 건물이나 사무실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오프사이트 보관을 위해 창고 공간을 임대하는 것은 사무실에 물건을 쌓아 두는 것보다 더 생산적이며 수익성 있는 사무실 공간을 보관하는 데 필요한 추가 현금을 고려할 때 매우 능숙한 대가를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유품정리.

귀하의 비즈니스 보관 요구 사항을 위해 유통 센터 활용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귀하의 품목에 적합한 창고를 찾기 위해 직접 물어봐야 할 몇 가지 필수 질문이 있습니다.

우선, 저장 공간이 필요한 항목은 무엇입니까? 어쩌면 최근에 종이, 펜, 기타 사무용품 등 사무용품을 치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물품을 신속하게 회수할 수 있도록 가까운 창고 공간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온도가 조절되는 공간에 보관해야 하는 생필품을 보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건조식품부터 부패하기 쉬운 영양식품까지 보관해야 하는 품목에 이상적인 유통 센터 공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이 필요한 품목의 양을 고려하십시오. 가장 능숙하게 쌓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며 얼마나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까? 대부분의 보관 공간은 5피트 x 10피트로 매우 작지만 효과적인 적재 기능을 사용하면 제품을 그 작은 범위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경우 대체 부품을 임대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귀찮게 할 필요가 없다면 추가 저장 공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물건을 보관하는 데 필요한 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보관 공간을 어느 정도 임대해야 합니까? 장거리 렌트가 될까요? 생필품이나 인기 있는 품목이 있는 경우 정기적으로 상품을 옮겨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 몇몇 조직에서는 몇 가지 물건을 한 번에 오랫동안 보관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치워두지 않은 공간에 대해 몇 달의 계약 기간을 남기지 않고 필요한 시간 동안 가장 좋은 비용을 제공할 수 있는 임대 계약에 서명했는지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유통 센터에 필요한 추가 관리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배송부터 집중적으로 많은 업무를 수행하신다면 물류센터 사무실에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수많은 유통 센터에서는 조직에 재고 보관실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작업 공간과 모임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몇몇 유통 센터에서는 귀하의 특별한 필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