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심포니 델리 기쁨과 편안함이 가득한 플래터

편안함을 선사하는 일종의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는 파라마운트 심포니의 압도적인 피드백을 이끌어냈습니다 수원 맛집.

Paramount Group of Builders가 최근 시작한 Paramount Symphony Delhi는 Crossing Republik의 랜드마크 주거 타운십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델리-노이다와 가지아바드의 삼중 교차점에 위치한 크로싱 리퍼블릭(Crossing Republic)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부동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도시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크로싱 리퍼블릭(Crossing Republik)의 자연을 배경으로 위치한 파라마운트 심포니 델리(Paramount Symphony Delhi)는 위치적 이점과 함께 대자연이 제공하는 최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360에이커의 무성한 녹지에 펼쳐져 있는 파라마운트 심포니 평면도는 1295평방피트에서 1895평방피트까지 다양한 크기의 2베드룸 및 3베드룸 아파트와 펜트하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16층 프로젝트에는 거주자의 편의를 위한 모든 초현대적 시설을 갖춘 총 6개의 유닛이 있습니다. 신속한 엘리베이터, Wi-Fi 연결, 보안 인력과 함께 24시간 전자 감시, 제안된 지하철역, 학교, 종교 장소, 쇼핑 센터와의 근접성, 24시간 수돗물 공급 및 전원 백업 등이 이 아파트의 추가 장점 중 일부가 될 것입니다. 넓은 주차 공간, 수영장 및 유아용 수영장, 조깅 공원, 어린이 놀이터, 헬스 클럽 및 레크리에이션 클럽, 스파 및 살롱, 한증탕이 있는 자쿠지, 원형 극장 및 커뮤니티 홀, 80개의 3면 개방형 부지와 같은 기본 편의 시설 외에도 프로젝트 % 녹지, 모든 집 앞에 있는 테마 정원, 통로를 따라 있는 그늘진 나무, 바람이 잘 통하고 넓은 객실 등.

압도적인 파라마운트 심포니 피드백을 고려하여, 최고의 부동산 재벌들은 몇 가지 추가 기능과 함께 모든 시설과 통합된 파라마운트 심포니 근처에서 유사한 프로젝트를 하나 더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수요는 주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