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완벽한 주부는 부엌이 엉망이 되는 것을 결코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주방이 너무 더러워져서 다시 들어가고 싶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조건이 우리에게만 주어진 선물이며, 어느 누구도 주방을 창고처럼 보이게 만들지 않았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설거지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음식이 접시에 달라붙어 있는 것을 보면 실제로 자신의 주방이 소름끼치는 광경을 보게 됩니다. 모든 주방용품은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주방에 정리정돈해야 합니다. 주부라면 음식의 아름다움은 주방의 청결함에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주방 청소는 귀하의 업무와 같습니다. 저녁 식사 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인내심을 갖고 잠을 잘 수 있도록 주방을 세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주방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으르지 마세요! 부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첫 번째 규칙은 더러워진 즉시 설거지를 하는 것입니다. 요리 일정에서 약간의 시간을 떼어서 그렇게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결국 요리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설거지 준비가 완료되자마자 설거지를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여기 사업가가 되는 일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는 것처럼, 조리대도 불필요한 잡동사니 없이 깔끔하게 유지하세요. 모든 것을 제자리에 유지하여 주방을 정리하세요. 이렇게 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작업할 수 있는 공간도 확보됩니다.

– 소스팬과 냄비. 음식이 금속에 들러붙지 않도록 사용 후에는 헹구십시오. 굳어지면 팬에서 꺼내기가 힘들어지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향후 활동을 위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한 도구는 작업이 끝나면 즉시 청소해야 합니다. 특정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가 다시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이 과정을 지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식기를 평생 동안 새것처럼 반짝거리게 유지하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다양성이 놀랍고 다양하기 때문에 주방 유틸리티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조리용 스토브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이는 작업할 수 있는 보다 깨끗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위생적인 ​​분위기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리할 때 기름이나 기타 물질이 흘려 더러워지기 때문에 매일 청소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 합니다. 시중에는 세척 과정을 상대적으로 쉽게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