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 드래곤 신화와 사실

오해: 비어디드래곤은 게으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문제가 자신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용에게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비어디드래곤은 번성하는 환경에서 보호되며, 많은 자유와 햇빛이 허용되어 활동적입니다. 그들은 원하는 온도에 도달할 때까지 몸을 쬐고 나머지 시간에는 먹이를 찾아 다니고, 바위 위로 뛰어다니고, ‘놀기’ 등을 하며 돌아다닙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매우 바쁜 생물입니다 노원구 술집!

오해: 비어디드래곤은 항상 자신의 울타리 안에 머물러야 합니다.

비어디드래곤을 가둬두는 것은 이 사람들에게 지옥행을 선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갇혀 있는 것은 부자연스럽고, 한 공간에 갇히는 것은 그들의 본성에 어긋난다. 이는 게으름으로 해석되는 절박한 지루함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드래곤을 데리고 나가서 한 지역에만 머무르는 것은 드래곤이 원하는 온도에 있지 않거나 드래곤이 돌아다니기를 원하는 지역이 너무 추웠기 때문이며 게으름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오해: 비어디 드래곤은 배에 스트레스 라인을 표시합니다.

가끔 배에 나타나는 선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드래곤의 겉모습은 그들의 기분을 반영합니다. 더 많은 열을 흡수하기 위해 더 어두워지고 이로 인해 선이 더 두드러지게 되며 지루하고 불행할 때 어둡고 추악한 모습을 갖게 되며 선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행복하고 활동적일 때는 주황색을 더 많이 보이고, 뜨거울 때는 경쾌한 모습을 보입니다. ‘비’ 속에서 수영한 후에는 태양으로부터 더 많은 열을 흡수하기 위해 스스로를 더 어둡게 만들고 선도 더욱 두드러지게 됩니다. 내 한 마리 용의 수염은 그가 장난을 치고 자기 뜻대로 행동할 때 검게 변합니다. 내 다른 드래곤의 수염은 그가 뭔가에 마음을 쏟을 때 주황색으로 변합니다. 둘 다 서로 마주치면 턱수염이 검게 변하고, 둘 다 확실히 스트레스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배에 선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당신의 드래곤을 외워두면 겉모습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해: 비어디드래곤은 변화를 싫어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데 며칠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재배치 스트레스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새로 인수한 드래곤은 처리가 시작되기 전에 적어도 일주일 동안 정착해야 합니다.
드래곤은 새로운 환경을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동일한 케이지 설정에 지루해하므로 자연스러운 행동을 자극하기 위해 환경을 바꿔야 합니다. 그들은 휴가를 가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이 주변에 있는 한 스트레스나 심지어 불행의 흔적도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드래곤이 선택할 수 있다면 그는 아마도 하루의 대부분 동안 당신의 어깨에 매달려 있는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들이 싫어하는 유일한 일은 갇혀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