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타운 – 찰리 엡스의 휴스턴

Charlie Epps는 휴스턴 CC의 수석 프로가 된 1973년부터 휴스턴 골프계의 고정 선수였습니다. 투어에 나가지 않을 때면 메이저 2회 챔피언 Angel Cabrera의 스윙을 바라보며 Epps는 Shell Houston Open이 열리는 장소인 Redstone GC에서 그가 골프 디렉터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강사로서 Epps의 에너지 대부분은 젊은 선수를 육성하는 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2006년 그의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 강사였던 Dick Harmon이 세상을 떠나기 전에 두 사람은 후배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Epps는 휴스턴 도심의 젊은이들이 골프를 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금을 모으기 위해 Yellowstone Academy Foundation Golf Tournament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또한 Dick Harmon Memorial Invitational 및 기타 여러 자선 행사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골프 프로이자 오랜 거주자인 Epps는 또한 컨시어지 역할을 맡아 도시에 오는 친구들을 위해 골프,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를 준비하는 데 익숙합니다. 휴스턴 지역에 대한 그의 지식은 방대해서 그를 논리적인 여행 가이드로 만듭니다.

코스
Redstone GC의 토너먼트 코스에서는 Shell Houston Open이 개최되며 한번쯤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미리 전화하여 티타임을 예약하고 프로들이 플레이하는 곳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안은 현재 The Woodlands CC로 알려진 Woodlands의 오래된 TPC입니다. 7개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인데, 예전 토너먼트 코스도 플레이할 수 있고, 근처에 아름다운 메리어트 호텔도 있어요.

시내 중심에는 Dave Marr와 Jay Riviere가 재건축한 Memorial Park GC( http://www.newgolftours.com/) 가 있습니다. 한때 휴스턴 오픈이 열렸던 곳이기도 합니다. Ben Hogan, Arnold Palmer, Jack Nicklaus 및 Babe Zaharias가 모두 그곳에서 뛰었습니다.

놀기 좋은 또 다른 작은 보물은 병원 구역에 있는 Hermann Park입니다. 길이는 6,014야드에 불과하지만 걸어 올라가 클럽을 빌릴 수 있고, 많은 캐릭터들이 돌아다닙니다.

물론 Jackie Burke와 Jimmy Demaret의 집인 Champions GC가 이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장소입니다. 36홀 규모의 프라이빗 시설이지만 사전에 본인이나 지역 프로에게 전화하면 플레이를 주선해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