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부품 – 노트북 부품에 대한 풍부한 정보

노트북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지만, 대부분의 리퍼브 노트북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500달러 미만인 경우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새 제품이나 다름없으며, 최근 대부분의 리퍼브 노트북에는 새 제품과 마찬가지로 보증이 제공됩니다. 거의 새 노트북 부품으로 구성된 리퍼브 노트북은 워드 프로세싱, 인터넷 및 이메일, 스프레드시트 작성, CD 재생 등과 같은 기본적인 컴퓨팅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Sony, Dell, IBM, Toshiba 및 HP와 같은 주요 브랜드를 포함하여 전 세계 노트북 제조업체는 리퍼브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노트북 가격은 프로세서, 운영 체제, 모뎀, 네트워크 카드와 같은 노트북 부품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하드 드라이브 및 RAM의 크기; CD/DVD-ROM/RW,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및 zip 드라이브가 있는지 여부. 가격은 화면 크기와 섀시 유형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노트북의 예비 부품도 브랜드마다 다릅니다.

노트북의 부품이나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는 주요 품목 중 가장 먼저 배터리가 꼽힌다. 노트북 배터리 시장은 크다. 기타 예비 품목으로는 자동차/항공 전원 어댑터, AC 전원 어댑터, 노트북 플로피 드라이브,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 PCMCIA 카드, CD-ROM 드라이브, 노트북 DVD ROM 드라이브, CDRW 및 콤보 드라이브, LCD 화면 등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활동을 위해 노트북 부품을 대폭 할인해 드립니다.

노트북 부품 구매자를 위해 대부분의 공급업체는 보증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부품에 대한 90일 보증, 맞춤형 서비스, 모든 브랜드 및 이를 통해 구입한 부품에 대한 지원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에 대한 공급업체의 비즈니스 정책은 고객 만족을 촉진하고 수리 및 서비스 매장과 개인 사이에서 충성도를 구축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