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발진의 가능한 원인과 이를 제거하는 방법

기저귀 발진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유를 먹는 아기의 경우 엄마가 먹거나 마시는 것이 될 수 있고, 분유를 먹는 아기의 경우 분유가 될 수 있으므로 염소 우유나 콩 기반 분유로 바꾸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팬티기저귀.

새로운 부모로서, 신생아가 가져오는 갑작스러운 공격과 수면 부족을 겪고, 이전 세대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이전 경험에서 배운 바가 없습니다. 신생아의 경우 기저귀를 자주 갈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기저귀를 갈 때마다 아기를 씻고 말리고 보호 크림을 발라야 한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장벽 크림이 있지만, 대부분 기저귀 발진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기 피부와 배설물 사이에 장벽을 만들어 기저귀 발진을 예방합니다. 어떤 일반의약품 장벽 크림을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약사나 의사에게 문의하세요.

그리고 아이에게 사용하고 있는 아기 물티슈의 종류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무향, 무향 또는 민감한 아기 물티슈를 찾으세요. 비누를 사용하는 경우, 아기에게 사용하는 비누의 종류와 실제로 많은 부모가 사용하지 않는 비누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기저귀도요; 천과 일회용품 모두 기저귀 발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천 기저귀를 담그고 세탁하는 데 사용하는 세탁 세제 분말 유형일 수 있습니다. 민감한 세탁 세제도 발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회용품의 경우 민감한 기저귀로 바꾸거나 사용하는 브랜드를 바꾸는 것조차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가 기저귀 발진에 걸리면; 가능한 한 해당 부위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가능한 한 기저귀나 크림을 바르지 않은 채 시간을 보내십시오. 공기 순환을 통해 피부 호흡이 치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유 수유 중인 엄마라면 깨끗하고 건조된 환부에 모유를 바르면 하루에 몇 번씩 치유 과정이 빨라집니다. 그리고 분명히, 아기는 통증을 느끼기 때문에 위로를 구하고 싶고 평소보다 더 많이 젖을 안고 싶어할 것입니다.

발진은 이가 나는 것과 같이 외관상 관련이 없는 것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저귀 발진을 피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이를 예방하려고 노력하고 치유 과정을 가속화하고 돕는 것은 분명한 이유 때문에 아기와 가족의 안녕에 좋습니다.

자녀마다 다르며, 한 자녀에게 효과가 있었거나 효과가 없었을 수도 있고, 다른 자녀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의심스럽고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걱정되는 경우, 특히 아기의 체온이 있는 경우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