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5가지 방법

광고 빵은 일반 식품 중에서도 유통기한이 가장 긴 식품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굽거나 방부제가 없는 빵을 다시 찾게 되면서, 신선도 유지를 위한 노력이 다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방부제가 가득한 흰 빵은 일주일 이상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지만, 방부제가 없는 옵션에 대한 추세가 커짐에 따라 이러한 상자가 다시 유행하고 기능적이 되고 있습니다 쿠쿠정수기현금지원.
제가 동네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파는 빵만큼 좋아하는 음식은 없습니다. 하지만 보관과 유통기한이 두 가지 문제였습니다.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빵은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지 않습니다. 빵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하루나 이틀 정도만 더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빵의 유통기한을 연장하는 검증된 방법이 하나 있지만, 먼저 다른 대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고전적인 방법은 상자나 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옛날 방식의 나무 상자는 플라스틱이나 금속 상자보다 더 잘 작동하지만,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여 상자 안에 응축시켜 모양을 만들고, 특히 플라스틱의 모양을 빠르게 만듭니다. 다른 일반적인 방법은 냉각이나 냉동입니다. 냉각은 성형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비닐 봉지에 수분이 갇히면 성형 속도가 빨라집니다.
빵 상자
빵 상자
사슴 머리는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빵은 굽고 나면 글루텐 단백질이 다시 뭉쳐 빵이 질겨지기 때문에 쓸모없게 됩니다. 빵은 글루텐이 신선할 때만 부드럽습니다. 신선한 빵은 글루텐 단백질 가닥이 길고 늘어져 있습니다. 믿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빵은 낮은 온도에서 훨씬 빨리 벗겨지는데, 이는 결정화 또는 역분화와 관련된 밀가루의 전분 함량 변화 때문입니다.
빵을 고온에 보관하면 곰팡이가 훨씬 빨리 생깁니다. 전분 결정화 반응은 역전될 수 있으며, 적당히 가열하면 곰팡이가 핀 빵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노화를 늦추는 일반적인 상업적 방법은 글리세롤이나 메틸셀룰로오스와 같은 첨가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프로판산과 같은 항균제를 사용하면 곰팡이 발생을 부분적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