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식품 및 음료 산업 성장
음료 산업은 인도의 650억 달러 규모 식품 가공 산업에서 2억 3천만 달러 규모의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인도를 장악해 온 브랜드로는 코카콜라, 펩시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음료는 차와 커피입니다. 차는 해외로 많이 수출되고 있으며, 인도에는 차와 커피가 대량으로 공급됩니다. 이 외에도 과육 및 농축액, 과일 주스, 케첩 등 다양한 음료 제품이 음료 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도매 식품 공급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식품 재료, 가공 유아식 및 간식, 제빵 및 제과류, 통조림 및 첨가물 식품, 건강 및 허브 식품, 육류 및 가금류, 해산물, 우유 및 유제품, 면류, 과자 및 남킨 등이 포함됩니다. 인도 시장의 여러 공급업체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됩니다.
온라인 포털 분야의 발전으로 이제 이러한 식품을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포털 덕분에 많은 구매자가 원하는 제품을 한 곳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급업체, 제조업체, 수출업체 등 모든 업체가 훌륭하고 최상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포털의 등장으로 많은 구매자에게 선택의 폭이 좁아졌습니다. 많은 기업이 구매자의 이러한 니즈와 요건을 충족하려고 노력하지만, 대부분 B2B 업계에 새롭게 진출한 기업들이기 때문에 구매자가 원하는 요소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모든 기업이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십 년 동안 이 업계에서 활동해 온 기업 중 하나가 바로 IndiaBizSource입니다.
저는 6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시니어 콘텐츠 작가입니다. 글쓰기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과 식품 과 인도 식음료 제품 에 대한 글을 썼으니 , 꼭 읽어보세요.
페이스북 공유 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짹짹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왓츠앱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