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비스톡에서 주빌리 주말을 축하하세요

광고 타비스톡에서 주빌리 주말을 축하하세요

6월 퀸즈 다이아몬드 주빌리는 태비스톡에서 긴 연휴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데번의 이 고풍스러운 마을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긴 연휴 기간 동안 열립니다 안면도펜션.

도심과 메도우즈에서는 유아부터 노인까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진행됩니다.

초원에서의 희년

태비스톡 초원에서 기념 행사를 즐겨보세요. 다양한 밴드와 공연자들이 관객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며,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제는 일요일과 월요일(6월 3~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됩니다.

운이 좋으면 날씨가 건조할 텐데, 일요일에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원 피크닉’이 열립니다. 브라운스 호텔에서 제공하는 부드러운 돼지고기 구이를 비롯한 현지 음식과 수제 빵, 롤, 처트니, 렐리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접 음식을 가져와 초원의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브라운스는 또한 주빌리 주말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영국식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수제 케이크와 스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타비스톡 라이언스 클럽이 운영하는 맥주와 사이다 축제도 메도우에서 열릴 예정이며, 시청 직원이 운영하는 바에서 돼지고기 구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타비스톡에 들어서자마자 초원에서 들려오는 분주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판니어 시장과 베드포드 광장에서 열리는 가든 페스티벌과 연결됩니다.

가든 페스티벌

정원 축제는 판니어 시장에서 개최되며 다음과 같은 행사가 진행됩니다.

영감을 주는 정원 전시, 원예 무역 부스, 시연, 전문가 조언, 식용 정원 제품, 정원 공예, 컨테이너 정원 경연 대회

또한, 월요일 오후 10시에서 오후 10시 30분 사이에 휘트처치 다운에서 여왕의 즉위 60주년을 기념하는 봉화가 켜집니다. 이는 전국에서 2,600개의 봉화 중 하나로, 엘리자베스 여왕의 즉위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켜집니다.

데번 외 지역에서 타비스톡에 머물고 싶으시다면, 다양한 호텔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